삼성전자·오뚜기, 이색 한정판 굿즈 선봬

[비즈월드]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TV를 보며 오뚜기를 즐기는 맛있는 행복이 찾아온다.
삼성전자와 오뚜기는 한정판 굿즈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 굿즈는 올 여름 스포츠 경기를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로 시청하며 맛있는 행복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집 모양의 박스에 담긴 이번 굿즈는 총 3종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각 패키지는 테마별로 가장 어울리는 오뚜기 제품이 포함됐다.
먼저 스포츠 관람을 콘셉트로 한 '더 프레임' 패키지에는 집에서 스포츠 경기를 보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크림 스프팝콘'이 포함돼 있다.
홈트레이닝 콘셉트의 '더 세리프' 패키지에는 부담 없는 칼로리의 '가뿐한끼 곤누들 비빔국수'가, 캠핑 테마의 '더 프리스타일' 패키지에는 야외에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제주담음 제주흑돼지카레' 등이 들어있다.
제품은 오뚜기의 온라인 스토어 오뚜기몰 내 '오뚜기프트'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삼성닷컴에서 진행되는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함께 즐기는 스포츠 집관은 물론 홈트, 캠핑 등 고객들의 다양한 일상에서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협업 제품을 준비했다"며 "올 여름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와 함께 어디서나 더 신나고 유쾌한 일상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관련기사
- [HOT 마켓 트렌드] 세계 '폐암 검진' 확대…'코어라인소프트' 경쟁력 주목
- [부고] 이수연(롯데건설 홍보팀 대리)씨 부친상
- GS건설 자이(Xi), '멸종위기 동물보호 캠페인' 효과
- 넥슨, '서든어택'에 인기 크리에이터 고말숙·박민정 캐릭터 출시
- "진짜 게임이 시작됩니다"…넷플릭스, 오는 12월 26일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
-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글로벌 대규모 테스트 시작
- [HOT 마켓 트렌드] “AI로 시간공백 활용 ‘효과만점’”…CJ대한통운 ‘더 운반’, 오픈 1년 만에 고객사·가입 차주, 3천개·4만명 ‘돌파’
- [HOT 마켓 트렌드] 올 상반기 가장 주목받은 '패키지 여행'은 어디?
- [HOT 마켓 트렌드] "재미로 갈증해소"…주류업계, 참여형 오프라인 마케팅 총력
- [HOT 마켓 트렌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서 즐기는 여름방학…"키즈 체험 콘텐츠 풍성"
- [HOT 마켓 트렌드] “고물가 시대, ‘쇼핑 꿀팁’”…롯데홈쇼핑, 16일까지 역시즌 겨울옷 본격 판매
- [HOT 마켓 트렌드] ‘홍콩 오션파크’, 풀캉스 명소로 유명세
- [HOT 마켓 트렌드] 스마일게이트, 여름 맞아 '로스트아크' 고객 접점 강화
황재용 기자
hsoul38@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