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버킷리스트 주제별 경품 증정하는 '럭키스테이 2025' 패키지
출시 7주 만에 3만 객실 판매 돌파, 매주 4300여 개 예약 이어져

신라스테이의 새해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출시한 패키지 ‘럭키스테이 2025’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의 새해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출시한 패키지 ‘럭키스테이 2025’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신라스테이

[비즈월드] 신라스테이의 새해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출시한 패키지 ‘럭키스테이 2025’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7일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출시된 럭키스테이 2025는 새해에 많은 사람들이 소망하는 ‘신년 행운’, ‘건강관리’, ‘겨울방학’, ‘봄맞이’, ‘신학기’를 주제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패키지다. 

출시 직후부터 높은 인기를 보이며 7주 만에 3만 객실 판매를 돌파했다고 한다. 이는 매주 평균 4300여 개의 객실이 예약되는 수치다. 신라스테이 창사 이래 최대 기록이기도 하다.

특히 5개 버킷리스트 테마에 맞춰 총 250명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경품을 내걸어 이목을 끌었다.

먼저 신년 행운 테마로는 순금 열쇠 7돈(1명), 건강관리 테마로는 강북삼성병원 정밀 검진 이용권을 제공한다. 정밀 검진 이용권의 경우 검진 전후에 편한 이동을 위해 도보 10분 거리의 신라스테이 서대문 숙박권 1매(2명)를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도 겨울방학 테마로는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신라모노그램 다낭 숙박권(1명), 봄맞이 테마로는 대청소를 도와줄 삼성 비스포크 스팀 로봇 청소기(5명), 신학기 테마로는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갤럭시 Z플립6(2명)을 증정하는 등 역대급 규모의 경품이 마련됐다는 게 신라스테이 측의 설명이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럭키 드로우 1회 응모권 ▲투숙 기간 중 조·중·석식 뷔페·라운지 바 50% 할인 혜 등으로 구성되며, 오는 3월 13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럭키 드로우의 경우, 투숙 당일 체크인 때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작성하면 응모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고객의 새해 버킷리스트를 고민하며 준비한 ‘럭키스테이 2025’ 패키지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편안한 쉼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