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이른 여름 여행객 타깃 다채로운 혜택 담은 패키지 선봬

[비즈월드] 호텔업계가 '얼리 서머(Early Summer)' 마케팅으로 여름 대목 수요 공략을 본격화한다.
다양한 레저 시설 이용권은 물론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자외선 차단 제품을 제공하는 호캉스 패키지 등 이른 여름 휴가를 떠나려는 여행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최대 63% 할인과 실내외 액티비티 이용 혜택을 담은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워터파크를 비롯한 다양한 실내외 레저 시설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특징이다.
기본 구성은 ▲비발디파크 객실 ▲오션월드, 인피니티풀, 앤트월드 중 택1 이용권(대인 2매, 소인 1매) ▲회전목마, 범퍼카, 곤돌라 등 액티비티 3종 이용권 등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63%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주중(월~금) 입실 때에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된다.
또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하는 주중(일~목) 입실 고객에게는 오후 1시 얼리 체크인 혜택, 조식 뷔페 할인권과 오션월드, K1스피드, 레전드 히어로즈 등 다양한 부대시설 할인권도 증정한다고 한다.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위한 ‘소노펫’ 전용 혜택도 있다.
소노인터내셔널은 패키지를 통해 소노펫 비발디파크 숙박 고객에게 ▲펫보딩 5시간 이용권 ▲견모차 선착순 무료 대여권 ▲반려동물 동반 레스토랑 띵킹독과 라운지 카페 할인권 등을 추가 제공한다.
이는 5월 한정으로 이달 말까지 예약·투숙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외에도 소노인터내셔널은 오는 6월 첫 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비발디파크 소노벨 가든파인 일대에서 개최되는 ‘가든 페스타’를 통해 푸드트럭, 플리마켓, 파커스마켓, 포토존, 피크닉존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매주 토요일 저녁에는 라이브 밴드 공연도 열린다고 한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여름방학에 대비해 미리 자녀들과의 바캉스를 계획하려는 이들을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성인 2명과 소인 2명 기준으로 ▲푸른 경치를 조망할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싱싱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이용 ▲야외 정원을 조망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피트니스 이용 ▲프라이드 치킨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더 바의 치맥 투고(To-go) 세트 등을 포함한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7월 25일까지 투숙 때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도 이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얼리버드 호캉스족을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오는 7월 17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 ▲유한양행의 비건 뷰티 브랜드 딘시(dinsee)의 비건 선크림 디스커버리 1세트를 포함한다.
딘시의 비건 선크림 디스커버리 세트는 ▲딘시 프리미엄 비건 마일드 모이스트 선크림(15㎖, 2개) ▲딘시 프리미엄 비건 톤 업 선크림(15㎖, 1개)으로 구성됐다.
해당 브랜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까다롭고 철저한 심사로 유명한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와 프랑스의 이브 비건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으며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와 편안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라고 글래드 호텔 측은 전했다.
또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를 방지하며 눈연꽃 성분의 수분 에너지로 피부 장벽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은 선착순으로 지점별 20객실 대상으로 ▲글래드 손 선풍기 1개를 추가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와 협업해 여름 시즌 한정 객실 패키지 ‘디어 마이 썸머(Dear My Summer)’를 선보인다.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되는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디어달리아 썸머 에센셜 파우치 1세트(선 브리즈 에센셜 선 세럼, 헤븐리 페이셜 클렌저 트래블 사이즈, 엔드리스 세팅 스프레이 트래블 사이즈, 블루밍 에디션 핑크 매쉬 파우치) ▲더 델리 여름 시즌 생 수박 주스 2잔 ▲피트니스·실내 수영장 이용 ▲성인 고객 대상 루프톱 수영장 ▲어린이 고객 대상 키즈존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혜택에 포함된 디어달리아의 ‘선 브리즈 에센셜 선 세럼’은 최대 100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지닌 저자극 수분 자차로 피부에 은은한 윤기와 촉촉함이 특징이라고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여름 시즌을 맞아 21층 루프톱 수영장에서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해당 공간에서 가장 멋진 포즈로 촬영한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과 푸드익스체인지 주말 뷔페 이용권이 증정되며 이벤트는 오는 8월 말까지 운영된다.
호텔업계 한 관계자는 “이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얼리버드 호캉스족을 위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여름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 서머 패키지로 여름 휴가를 미리 계획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관련기사
- [HOT 마켓 트렌트] “캠퍼스에 뜬 AI 축제…LG유플러스 ’익시오’로 보이스피싱 걱정 끝!”
- [HOT 마켓 트렌드] "학업부터 스타일링까지"…'Z세대' 취향 저격하는 성년의 날 선물은 '실속형 전자기기'
- [HOT 마켓 트렌드] 다가온 여름, 취향 따라 가는 '베트남 여행지&리조트' 추천
- [HOT 마켓 트렌드] '오늘의집'으로 알아본 도배 시공 전격 비교 '벽지 vs. 페인트'
- [HOT 마켓 트렌드] "5060, 가정의 달 건기식 큰손 됐다"
- [HOT 마켓 트렌드] "6월 초 연휴 근거리 여행지 선호 높다…제주 예약도 급증"
- [HOT 마켓 트렌드] 헥토그룹, ‘맛깔’나는 직원 복지로 ‘일할 맛 나는 회사’ 만든다
- [HOT 마켓 트렌드] 인기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굿즈 맛집' 명성 되찾은 스타벅스
- [HOT 마켓 트렌드] "영국·프랑스·독일…대한민국 여름 여행 가장 많이 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