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곤지암리조트
곤지암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곤지암리조트

[비즈월드]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한 달간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패밀리 페스티벌은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5월 한 달간 곤지암리조트 객실을 예약한 전체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가 열리고 리조트는 추첨을 거려 LG전자 '스탠바이미'를 비롯 최신 로봇 청소기와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오는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24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 무료로 화담숲을 입장할 수 있다. 리조트 내 레스토랑인 미라시아와 담하도 이벤트로 특별함을 더한다.

이달 5일부터 7일까지 미라시아와 담하에서 저녁 식사를 하면 즉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8일에는 부모님을 동반한 이용객에게 비누 카네이션 꽃이 선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리조트는 어트랙션 운영을 시작했다. 총 1.9㎞ 트랙과 360도 회전 구간을 갖춘 '곤지암루지360°'와 곤돌라를 통해 리조트 정상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곤돌라 하늘공원'도 개방된다.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로 객실과 즐길거리를 함께 만끽할 수도 있다. 리조트는 객실과 화담숲 입장권 2매로 구성된 '화담숲 패키지'와 객실과 루지 이용권 2매로 이뤄진 '루지 패키지' 등을 선보였다. 매주 토요일에는 화담숲에서 어린이 직업 체험 프로그램인 '키즈 포레스트 레인저' 등도 진행된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