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오는 31일까지 항공권·영화표 등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오는 31일까지 항공권·영화표 등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KB국민카드

[비즈월드]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KB 페이 쇼핑·여행 서비스 가입 고객이 오픈 137일 만에 300만명을 달성해 이벤트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오는 31일까지 별도 응모없이 KB 페이 쇼핑·여행에서 3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추첨해 ▲1등 대한항공 유럽노선 프레스티지석(왕복) 1명 ▲2등 아이패드 에어 5세대 64GB와 펜슬 2세대 3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300명 등을 지급한다.

또 KB 페이 쇼핑 전 상품 최대 20% 할인, 롯데시네마 할인관람권 실시간 뽑기, KB 페이 여행 숙박 할인을 시작으로 25일 KB 페이 쇼핑 반값 위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아울러 26일 해외 명품 초대전과 라이브방송 객실 할인, 28일 쇼핑·여행 300만명 달성 기념 축하 댓글 이벤트 등 행사가 마련돼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기다려 왔던 즐거운 순간을 기쁨으로 채워주는 행복생활파트너로서 좋은 상품과 가격, 이벤트와 콘텐츠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