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토케
사진=스토케

[비즈월드]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 '요요(YOYO)'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와 함께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할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언제 어디서나 YOYO'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요요를 보유한 고객과 보유하지 않은 고객 모두가 참여해 요요를 체험하고 그 경험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스토케 요요 60인의 체험단, 기존 고객 추천 이벤트, 요요 브이로그 인기 투표 등 세 개 방식으로 다음 달 30일까지 이어진다.

첫 이벤트는 '함께해 YOYO'로 스토케 요요 60인의 체험단을 대상으로 한다. 요요 유모차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체험단은 요요를 제공받아 활동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채널에서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요요의 특징을 상황에 맞게 보여주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 우수한 후기를 남긴 참가자 6명을 선정해 최우수 후기자 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해외 자유여행 상품권을, 우수 후기자 5명에게는 유아 캐리어 '젯키즈 베드박스'와 유아 여행 가방 '젯키즈 크루 백팩' 세트를 선물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추천해 YOYO'로 스토케 요요를 선택한 이유와 요요의 장점, 이용 꿀팁 등 '내돈내산' 후기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요요를 보유한 기존 고객들의 참여가 가능하고 참여자들 가운데 우수한 후기를 작성한 150명에게는 요요 전용 파라솔과 레인커버 등이 주어진다.

세 번째 이벤트는 '시청해 YOYO'다. 3인의 유튜버가 신생아부터 태울 수 있는 요요 배시넷과 쌍둥이 유모차로 변신하는 요요 커넥트 등 요요와 함께하는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을 시청한 후 마음을 사로 잡은 하나의 영상에 투표하는 이벤트이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요요를 사용하는 고객들, 사용하지 않는 고객들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부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요요 유모차를 체험하면서 아이와 함께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