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도권 지역 5만원 초과 시 3만원 할인

트립비토즈가 2024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사진=트립비토즈
트립비토즈가 2024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사진=트립비토즈

[비즈월드] 트립비토즈(Tripbtoz)가 28일부터 진행되는 ‘여행가는 달과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국내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 설 연휴 숙박 할인권 9만장을 배포한 데 이어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이해 숙박 할인권 11만장을 추가로 공급하기로 했다. 

5만원이 넘는 국내 숙소를 예약하면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지역 관광 활성화 취지에 따라 서울, 경기, 인천 이외의 비수도권 지역으로 한정해 진행한다.

트립비토즈는 정부가 제공하는 기본 혜택에 특별한 추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한 달에 한 번, 일주일 간 트립비토즈가 선정한 전국 호텔을 최저가로 선보이는 ‘퍼플픽’ 프로모션이다.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 속초 라마다호텔, 소노벨 천안, 호텔 수성, 시그니엘 부산, 호텔 토스카나,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등 9개 호텔에 대해 5%(최대 10만원) 할인을 추가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활용해 예약할 수 있는 기간은 2월 27일부터 3월 4일까지이며 투숙은 4월 14일까지 가능하다. 또 9개 호텔이 아닌 비수도권 호텔도 기본 3만원 할인 혜택에 최대 3만원 추가 할인을 받아 6만원 저렴한 가격에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할인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트립비토즈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본인 인증 후 숙박세일 페스타 할인 쿠폰(1인 1매)을 발급받는다. 이전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에 트립비토즈에서 본인 인증을 한 경우 별도로 하지 않아도 된다.

이후 숙박할인권 로고가 있는 숙소를 조회⋅예약하면 결제 화면에서 할인권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에 코드를 입력하고 추가 할인을 받으면 된다. 다만 프로모션 코드는 앱 전용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적용할 수 있다.

트립비토즈 관계자는 “자사는 지난해 상반기 진행된 숙박세일 페스타에서 국내 OTA 중 쿠폰 판매 3위를 기록하는 등 큰 성과를 거뒀다”며 “트립비토즈의 MZ세대 유저 중 약 55%가 할인을 받은 것으로 나타나 합리적인 국내 여행에 대한 MZ세대의 수요가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에도 통 큰 추가 할인 혜택을 마련했으니 합리적인 가격에 봄 여행을 떠나 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