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이 각종 스포츠 장비의 수하물 요금을 할인하는 ‘제주항공 스포츠 페스티벌
제주항공이 각종 스포츠 장비의 수하물 요금을 할인하는 ‘제주항공 스포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제주항공

[비즈월드] 제주항공(대표 김이배)이 각종 스포츠 장비의 수하물 요금을 할인하는 ‘제주항공 스포츠 페스티벌(이하 제스페)’을 오는 3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제스페 기간 동안 ‘스포츠 멤버십’, ‘골프 멤버십’,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의 연회비 또는 이용 요금을 1만원씩 할인해 준다.

‘스포츠 멤버십’은 스쿠버다이빙·스키·보드·서핑 등 스포츠용품을 20㎏까지, ‘골프 멤버십’은 골프용품을 25㎏까지 1년간 추가 요금 없이 무료로 운송해 주는 서비스다.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는 항공 운송용 자전거 캐링백을 제공해 목적지까지 자전거를 운송해 주는 서비스다. 현재 김포~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운영 중이며 3월 말부터는 국내선 전 노선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제스페 기간 제주항공 공식 SNS를 통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고프로가 증정된다. 골프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세계 20개국 1200여곳의 골프장을 최대 4인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혜택도 무제한 제공한다.

[비즈월드=나영찬 기자 / na@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