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소이
사진=아이소이

[비즈월드] 아이소이가 패션 브랜드 단하와의 협력을 기념해 뮤즈 김민하와 뷰티 화보를 진행, 싱글즈 3월호를 통해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개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는 단하의 브랜드 철학과 주체적 삶을 응원하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캠페인이 만나 자신만의 기준으로 삶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화보 콘셉트 역시 아이소이의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인 'I am SO Independent(아이 엠 쏘 인디펜던트)'로 준비됐다.

화보 속에서 김민하는 꾸밈 없고 당당한 모습으로 그녀의 매력 포인트인 주근깨를 커버 없이 그대로 표현, 피부 민낯은 물론 솔직하게 자신을 드러냈다. 또 그녀만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성숙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더하며 우아한 화보를 완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김민하의 투명한 피부 비결을 만들어 준 제품은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이다. 김민하는 자극 받은 피부를 균일하게 만들어 주면서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갖춘 이 제품을 자신의 데일리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아이소이는 단하와 손을 잡은 만큼 한정판 기념품도 마련했다. 기념품은 물레금(단청), 청당초문, 거북문 등 전통 문양을 활용한 행운의 헤어 스크런치 3종이다. 물레금 문양은 화재와 잡귀를 막아주는 상징적 의미를, 청당초문은 고난을 이겨내는 삶의 연속성을, 마지막으로 거북문은 거북이 등껍질 모양과 같은 문양으로 장수와 복을 기원한다는 의미다.

다시 말해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의 일상에 행복과 안녕을 전하고 싶다는 아이소이의 바람을 담고 있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자립 준비 청소년의 안정적인 독립을 지원하는 후원금으로 쓰일 예정이기도 하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기념품이 제공되는 '아이소이X단하 잡티세럼 기획 세트'는 오는 22일부터 올리브영에서 판매되고 이어 이달 29일 아이소이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