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무이자 할부, 국제선 항공권 할인, 아이스링크 할인 등 다양한 새해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무이자 할부, 국제선 항공권 할인, 아이스링크 할인 등 다양한 새해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KB국민카드

[비즈월드]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새해를 맞아 무이자 할부, 국제선 항공권 할인, 아이스링크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오는 31일까지 항공사·여행사·온라인쇼핑·가전·병원 등 38개 생활편의업종에서 5만원 이상 할부 이용 때 2~3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32개 업종에서 6개월, 10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혜택도 증정하며 일부 개월수는 수수료가 부과된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KB국민 개인 신용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와이페이모어에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최대 8%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카드 고객은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4% 할인(일 할인한도 10만원), 전월 이용금액이 200만원 이상인 경우 8% 할인(일 할인한도 15만원)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와이페어모어에서 직접 결제하거나 네이버·카약·G마켓·LF몰을 경유해 와이페이모어에서 결제한 행사 노선 항공권에 한해 할인율이 적용된다. 발권 대행수수료는 청구할인 대상금액에서 제외된다.

KB국민 플래티늄 이상 개인 신용카드 소지 고객은 다음 달 18일까지 대상으로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권을 20%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회원별 1회에 한해 최대 8명까지 혜택이 제공되며 스케이트 렌트비는 별도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