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주문 때 전 메뉴 4000원 할인…자사앱 주문 대는 한 마리, 순살 치킨 2000원 할인
bhc치킨 “포장과 배달 수요 증가하는 6월, 배달앱 프로모션 통해 즐겁게 bhc치킨을 만나보시길”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오는 26일까지 배달앱 요기요 또는 자사앱 통해 주문 때 최대 4000원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오는 26일까지 배달앱 요기요 또는 자사앱 통해 주문 때 최대 4000원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비즈월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오는 26일까지 배달앱 요기요 또는 자사앱 통해 주문 때 최대 4000원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기간 자사앱과 요기요에서 동시해 하는 이번 6월 프로모션은 신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대한 감사함과 장마 시즌으로 돌입함에 따라 배달앱을 통한 포장 및 배달 수요 증가에 발맞춰 기획됐다고 bhc치킨 측은 설명했다. 

먼저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치퐁당 후라이드, 치퐁당 윙·스틱·콤보, 뿌링클, 맛초킹 등의 단품 메뉴와 치킨과 사이드 메뉴가 조합된 세트 메뉴 등 bhc치킨의 전 메뉴를 4000원 할인 구매할 수 있다. 구매객은 요기요 앱에 접속 후 해당 지역 매장을 통해 할인 대상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별도로 bhc치킨 자사앱에서는 한 마리와 순살 메뉴를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대상은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를 비롯해 뿌링클, 골드킹, 맛초킹,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싸이순살 등 12종이다. 적용 방법은 자사앱에 접속 후 할인 대상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된다. 

한편 bhc치킨은 오는 6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휴가비를 지원하는 ‘영수증 속 바캉스’ 이벤트도 하고 있다. bhc치킨 구매객이면 누구나 구매 영수증 및 배달앱 주문 완료 이미지를 활용해 응모 가능하며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3명)과 레디백, 여권케이스 등의 여행 관련 상품을 증정한다. 

이 업체 관계자는 “올해 6월은 거리두기 해제 분위기와 맞물려 야외활동 증가에 따른 포장 수요와 다가오는 장마 시즌에 의한 배달 수요가 동시에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포장과 배달 수요가 동시에 집중되는 배달앱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bhc치킨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정영일 기자 / zprk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