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하이리무진 전문 브랜드 ‘스타리무진’이 유튜브를 통해 시승기를 공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스타리무진
카니발 하이리무진 전문 브랜드 ‘스타리무진’이 유튜브를 통해 시승기를 공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스타리무진

[비즈월드] 카니발 하이리무진 전문 브랜드 ‘스타리무진’이 유튜브를 통해 시승기를 공개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스타리무진은 2024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소비자 1대1 맞춤 차량을 제작하고 있는 업체로 커스텀 하이리무진 차량 제조 및 판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업계 인지도를 쌓고 있다고 한다.

스타리무진은 앞서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했다. 이는 커스텀 하이리무진 차량 제작을 고민 중인 고객들이 직접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스타리무진에서 제작한 '디 오리진' 풀 커스텀 차량을 무상으로 1박 2일 빌려주는 행사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벤트를 통해 지원하는 차량은 스타리무진이 제공하는 옵션을 모두 적용하고 있는 만큼, 스타리무진의 차별화된 옵션 기능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특허 출원을 완료한 일체형 하이루프부터 프리미엄 릴렉션 시트와 차박 시트, 바닥재, 각종 다양한 옵션까지 적용됐다는 것이다.

스타리무진 측은 이벤트에 당첨된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1박 2일 동안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빌려주는가 하면, 시승기를 영상으로 담아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유튜브 시승기 중에는 배우 장희라씨의 일상까지 담겨 구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여배우가 직접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이용하고, 하루 일정을 소화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스타리무진 관계자는 “당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구독자들의 시승기를 공개하고 있다”면서 “스타리무진의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직접 경험하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 시승 경험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구독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