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서비스 전문기업 더리본㈜의 웨딩 브랜드 ‘리본웨딩’이 최근 LG전자 베스트샵과 제휴를 맺었다고 1일 밝혔다. 사진=더리본㈜
상조서비스 전문기업 더리본㈜의 웨딩 브랜드 ‘리본웨딩’이 최근 LG전자 베스트샵과 제휴를 맺었다고 1일 밝혔다. 사진=더리본㈜

[비즈월드] 상조서비스 전문기업 더리본㈜의 웨딩 브랜드 ‘리본웨딩’이 최근 LG전자 베스트샵과 제휴를 맺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가전 특별혜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리본웨딩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매장방문 신청을 하고 LG전자 베스트샵 방문 때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이번 특별혜택은 코로나19 시기에 잠시 중단됐다가 본격적으로 웨딩이 정상화된 이후 다시 진행하게 됐으며 LG전자 베스트샵 전국 직영점에서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혜택은 혼수가전인 대형가전 3개 이상 구매에 한해 적용되며 사은품 증정은 전국 지점에 따라 다르다.

이 업체 관계자는 “리본웨딩은 예식·혼수·신혼여행까지 따로따로 알아볼 필요 없이 원스톱으로 서비스가 가능하다. 이번 LG전자와의 재(再)제휴를 통해 결혼을 준비하는 회원들에게 요긴하고 실속 있는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리본 측은 장례·웨딩·여행·어학연수 등 토탈라이프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상품 제휴와 서비스 개선을 통해 라이프케어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