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5주년 기념 ‘쌤페스타’, 55주년 캠페인 및 스페셜 특가·이벤트로 뜨거운 고객 호응
'4분만에 2주차 상품 완판' 55주년 특가, 마지막 주 특가 공개…소파데이·옷장데이·시크릿 앵콜 기획전도 순차 운영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창립 55주년 기념 ‘쌤페스타’ 마지막 주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소파와 옷장 등 특가 기획전을 한다고 밝혔다. 사진=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창립 55주년 기념 ‘쌤페스타’ 마지막 주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소파와 옷장 등 특가 기획전을 한다고 밝혔다. 사진=한샘

[비즈월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창립 55주년 기념 ‘쌤페스타’ 마지막 주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소파와 옷장 등 특가 기획전을 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샘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브랜드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다. 

창립 55주년을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는 약 1500여 종의 제품을 최대 85% 할인하는 역대급 할인과 다채로운 기획전으로 시작부터 화제를 모았다고 한다. 

특히 55주년 특가 상품의 경우 1주 차 상품이었던 샘키즈 수납장은 15분, 2주 차 상품이었던 샘키즈 낮은 수납장은 4분만에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는 것이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오는 29일까지는 카테고리별 특가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먼저 ▲24일까지 진행되는 ‘소파데이’에서는 한샘의 대표 제품인 ‘엠마 컴포트 천연면피가죽 4인용 소파’를 27% 할인된 99만9000원에 선보인다. 

▲25~27일 ‘옷장데이’에서는 베스트 셀러인 ‘샘베딩 옷장 시리즈’를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어 ▲28일과 29일 양일 간은 시크릿 앵콜 특가를 공개할 예정이다. 자녀를 둔 부부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을 준비했다.

다채로운 기획전도 계속된다. 

55딜 기획전은 5만5000원, 55만원, 550만원 등 금액대별 특가로 구성된다. 리빙용품부터 키친 등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까지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55주년 히어로 기획전에서는 유로 키친과 호텔침대·샘키즈 등 지난 55년 동안 한샘을 대표해 온 히어로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이며 유로 키친 그레이스 등 신상품에 대해서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과의 연계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키친·바스·수납 패키지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하며 유로 키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블렌더를 제공한다. 

또 가구와 가전 간 설치공간을 최소화한 ‘LG 오브제 컬렉션 FIT&MAX’와 유로 키친을 함께 구매하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55년 간 고객과 함께 해 온 한샘의 브랜드 가치를 되새겨 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To. 나의 한샘에게’도 진행중이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집안 내 한샘 로고를 촬영 후 한샘을 향한 간단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샘 관계자는 “55주년을 기념한 이번 쌤페스타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면서 “이번 주 한샘이 제안하는 마지막 특가 이벤트를 통해 우리 가족의 생활공간을 완성하는 기회를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