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국내산 닭가슴살 사용…특제 소스로 풍미↑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르세라핌 포토와 할인 혜택까지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비즈월드] 맘스터치가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순살 시킨 5종 신메뉴를 선보였다.   

맘스터치는 순살치킨 신제품 ‘와우순살’ 5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 와우순살은 ‘칠리콘와우순살’, ‘골든갈릭와우순살’, ‘특제간장와우순살’, ‘후라이드와우순살’, ‘핫치즈와우순살’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맘스터치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국내산 100% 닭가슴살 순살치킨에 특제 소스와 바삭한 토핑을 더해 다채로운 조합을 즐길 수 있다. 

‘퍽퍽살’로 불리는 닭가슴살에 텐더라이징 공법을 적용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구현하고, 매콤한 케이준 염지를 더해 기름기는 줄이고 감칠맛은 더했다.

신제품 와우순살은 1~2인용 레귤러 사이즈와 케이준양념감자, 치킨무가 포함된 2~3인용 맥스 사이즈 2가지로 판매된다. 

한편 맘스터치는 이번 와우순살 출시를 기념해 ‘와우순살세트’ 3종 한정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우순살세트 3종은 ‘와우순살싱글세트’, ‘와우순살커플세트’, ‘와우순살비프커플세트’로 구성되며 신제품 와우순살 치킨과 와우스모크디럭스버거,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등 인기 제품을 함께 맛볼 수 있다. 

해당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르세라핌 네컷사진 1종을 증정하며, 네컷사진 재고 소진 시 해당 매장의 와우순살세트 판매는 조기 종료된다.

할인 행사도 병행한다. 내달 7일까지 내점 및 포장 고객에게 와우순살을 2000원 할인하고 자사앱 통해 주문 때 와우순살과 펩시제로로 구성된 콤보메뉴를 7000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G마켓을 통해 와우순살맥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모바일상품권을 선착순 판매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 취향과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100% 국내산 닭가슴살 치킨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맘스터치만의 독보적인 치킨 노하우로 선보이는 이번 ‘와우순살’의 개성 넘치는 메뉴들이 닭가슴살 마니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타일의 치킨을 경험하고 싶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효정 기자 / bombori61@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