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모델 박보검과 함께하는 ‘정관장 보검점’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박보검이 정관장 일일점장으로 깜짝 등장해 고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나누는 자리로 오는 9월 11일 서울 시내 정관장 매장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박보검 친필 메시지와 사인을 비롯해 박보검 점장이 준비한 특별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고 한다.
또 정관장은 이벤트 현장에 ‘보검 점장 미니 팝업’을 마련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럭키드로우’, ‘포토존 인증샷’을 비롯해 이벤트 현장구매 고객(당일 한정 100명)에게 박보검의 손글씨가 담긴 특별한 굿즈도 증정할 예정이라는 게 KGC인삼공사 측의 설명이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9월 2일까지 정관장 제품 7만원 이상을 구매한 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며 정확한 이벤트 시간과 장소는 9월 3일에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될 예정이라고 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추석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박보검과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정관장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신규모델로 선정된 박보검이 오는 9월 5일부터 방영하는 TV광고와 디지털광고를 시작으로 본격 모델 활동에 나설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전통을 과학으로 재발굴’을 테마로 마스터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추석 프로모션을 앞두고 ‘건강함(正)’과 ‘진정성(情)’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