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NS프로틴’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에겐&테토 짐’ 콘셉트로, 피트니스존에서 다양한 운동과 체험이 가능하다.
방문객은 다양한 포토존, 쉐이커를 흔들어 제한 시간 안에 목표치를 달성하는 ‘360을 잡아라!’ 게임, 그리고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과 이벤트에 참여하면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으며 NS프로틴 제품 시음 기회도 제공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NS 제품 시음과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NS프로틴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현장에서 할인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
이에 NS웨이프로틴, NS프로틴쉐이크, NS매스웨이프로틴(김강민 콜라보 제품)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이 할인가에 판매된다. 일부 제품은 1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 구매 금액별 증정품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때 아크릴 키링 증정, 6만원 이상 구매 시 쉐이커 증정, 8만원 이상 구매하면 리유저블백을 받을 수 있다.
NS프로틴 관계자는 “운동을 좋아하는 이들은 물론, 단백질 제품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팝업”이라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음을 통해 NS프로틴의 매력을 직접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팝업 오픈을 기념한 NS프로틴 제품들을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8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며,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기간 내 운영된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