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 사진=KGC인삼공사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 사진=KGC인삼공사

[비즈월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남성 건강 전문 브랜드 ‘알엑스진’이 광복 80주년을 맞아 ‘8.15 기념 정관장 홍삼오일 보훈 감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홍삼 한 뿌리에서 극소량만 얻을 수 있는 홍삼오일로 만든 ‘알엑스진’의 귀한 제품이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들의 고귀한 정신과 맞닿아 있어 이번 캠페인 브랜드로 선정됐다.

오는 24일까지 10일 동안 전개되는 캠페인에서는 알엑스진 제품 기부 활동과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국가유공자와 그 가족을 대상으로 소비자가 1억원 상당의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 제품을 기부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KGC인삼공사 측은 전했다.

또 캠페인 기간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 제품 2개 구매 때 동일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고 한다.

이번 혜택은 국가유공자와 그 가족, 군인·경찰·소방업무 종사자가 정관장 멤버스 가입할 때 제공되며 더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1인당 1회로 제한된다.

행사는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은 정관장이 지난 2023년 출시한 남성활력 강화 제품으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한다.

정관장이 5년 동안의 연구 끝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전립선 건강 개별인정형 원료로 공식 인정받은 홍삼오일을 주원료로 하며 홍삼오일은 홍삼 1뿌리에서 단 0.05g만 추출되는 귀한 소재다. 

홍삼오일을 추출하는 초임계 공법은 55~65도의 저온에서 이산화탄소를 이용해 오일을 추출하는 최첨단 방식을 활용한다고 KGC인삼공사 측은 강조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광복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고, 나라를 위해 희생한 고귀한 분들에 보답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정관장은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