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베이셀(bascell)은 여름 시즌 한정 이벤트로 오는 17일까지 체어 구매 때 콜론 모션데스크를 50% 할인한다고 14일 밝혔다.
튜리파 체어 15% 할인을 비롯해 트리거 22% 할인, 트레퍼 체어는 30% 할인 판매한다.
튜리파 체어는 컬러플한 원톤 컬러 디자인체어로 바퀴까지 한가지 색상으로 통일한 홈오피스 체어이다. 내추럴 그린, 크리에이티브 바이올렛, 딥시크 블랙, 캔버스 화이트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베이셀(bascell)은 40년 동안 의자를 전문적으로 국내 생산해 온 공장이 바탕이 되어 제조 기술력을 탄탄하게 갖춘 브랜드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편안한 ‘기능성 의자’를 잘 만드는 회사에서 출발해 베이셀을 론칭하며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컬러플한 원톤 디자인체어 '튜리파'를 출시하게 됐으며 4가지 컬러의 모션데스크도 함께 출시하게 됐다는 것이다.
콜론 모션데스크는 기존 2단 모션데스크뿐만 아니라 3단계 기능성 모션데스크도 선택 가능하다. 4가지 컬러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화이트·베이지·그레이·블랙 컬러 상판에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컬러의 다리를 커스터마이징해 주문할 수 있다.
상판은 손자국이 남지 않고 원톤 컬러에 대리석 무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독일 샤트데코(Schattdecor)’ 필름과 오킨(OKIN) 듀얼모터를 사용했다. 사이즈는 1200, 1400, 1600㎜로 선택 가능하다고 한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이서윤 기자
leesu@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