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캐디피 비대면 간편결제를 선보인 골프 핀테크 플랫폼 ’㈜그린재킷(대표 임시아)‘은 전국 제휴 골프장에서 단체팀 골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캐디피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는 9월 한 달 동안 캐디피 간편결제 서비스가 시행 중인 그린재킷 제휴 골프장을 방문하는 2팀 이상 단체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 마감은 8월 25일이며, 그린재킷 고객센터 전화 또는 앱·배너를 클릭해 구글폼 신청서를 작성해 접수할 수 있으며 신청 완료 후 담당자가 개별 연락으로 상품권 증정 방법을 안내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단체팀 전원에게는 1인당 5000원(팀당 2만원) 상당의 캐디피 상품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1만원 할인 혜택이 더해져 참가자는 1인 기준 총 1만5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또 9월 한 달 동안 결제 고객에게는 추가 5000원 상품권을 지급해 1인 기준 최대 2만원, 팀당 최대 8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임시아 그린재킷 대표는 “지난 4월 골프장 카트에 비치된 QR을 휴대폰 카메라로 찍는 캐디피 비대면 캐디피 결제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해 7초 내 결제가 가능해졌다”면서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보다 쉽게 결제할 수 있도록 프론트·키오스크 결제 개발을 고도화하고 마케팅에도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그린재킷으로 결제하면 캐디피 할인뿐 아니라 개인 고객은 각자 정산과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고, 기업 고객의 경우 지출 증빙이 가능하다. 제휴 골프장 목록은 그린재킷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