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쏘 상품 체험하고 콘텐츠 제작 미션 수행
매월 소정의 활동비 지급…패션 크리에이터 성장 지원

[비즈월드] 여성의류 브랜드 미쏘(MIXXO)가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할 인재를 모집한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는 13일부터 공식 서포터즈 '스타일 메이트' 1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미쏘 스타일에 관심 있는 20대 여성 20명이다. 인스타그램 및 릴스 기반의 SNS 계정 또는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월 2회 이상 콘텐츠 업로드가 가능하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스타일 메이트는 미쏘의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직접 스타일링해보고, 이미지 및 영상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하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다.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선정된 스타일 메이트에게 지원되며, 해당 인원은 패션 크리에이터로서 성장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브랜드 온·오프라인 품평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미쏘는 스타일 메이트 1기 모집을 기념해 지원자 전원에게 미쏘닷컴에서 사용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미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참여 인증 댓글 작성 때 스타일 메이트 서류 합격에 가산점이 부여된다.
최종 선발된 스타일 메이트는 8월 2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간 활동 기간을 가진다.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인원은 이랜드월드 패션 부문 채용 시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이 부여된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스타일 메이트는 패션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이자 패션업계 현직자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미쏘 공식 서포터즈"라고 말하며, "패션에 대한 열정과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 능력을 갖춘 지원자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이효정 기자 / bombori61@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