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1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29개 전시장서

블루밍(Blooming) ID.4 전국 시승행사 포스터. 사진=폭스바겐코리아
블루밍(Blooming) ID.4 전국 시승행사 포스터. 사진=폭스바겐코리아

[비즈월드] 폭스바겐코리아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해 오는 4월 2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29개 공식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블루밍(Blooming) ID.4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시승 행사는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모델 ID.4를 더욱 많은 고객이 경험해 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ID.4는 421㎞의 긴 주행 거리와 뛰어난 에너지 효율 등과 2024년 기준 수입 승용 전기차 부문 최대 금액인 492만원의 국고 보조금을 받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접근가능한 수입 전기차’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행사 기간 내 ID.4 시승 상담 완료 및 출고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승 및 상담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봄나들이 감성 아이템으로 제격인 에코 런치 박스를 제공하며 차량 출고 고객에게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캠핑 체어를 증정한다. 단, 선착순 한정 수량이며 딜러사별 수량 상이,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또 ID.4 출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7명에게 리모와 에센셜 캐빈(3명)과 지포어 골프 캐디백(4명)을 제공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야외활동이 본격화되는 봄 시즌을 맞아 더욱 많은 고객이 ID.4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시승행사를 준비했다”며 “전국 시승 행사를 통해 예비 전기차 오너들이 ID.4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동급 대비 우수한 첨단 편의사양을 직접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블루밍 ID.4 전국 시승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시승 신청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