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주요 다이렉트  채널 보험에 가입하면 기프티콘이나 상품권 등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은 주요 다이렉트  채널 보험에 가입하면 기프티콘이나 상품권 등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삼성생명

[비즈월드] 삼성생명은 오는 3월 말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뉴(NEW) 연금보험 보험료 계산·공유 이벤트'와 '금융·건강상품 대상 보험 가입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내 '연금이즈백' 이벤트 탭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삼성 인터넷 뉴 연금보험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빽다방 커피 기프티콘을 추첨 증정한다. 또 예상 보험료를 계산한 후 예상 연금 수령액을 확인하면 맥도날드 1만원 금액권도 추첨 제공한다.

삼성생명은 다이렉트 대표 상품인 금융형 3종 또는 건강상품 3종 ▲삼성 인터넷 뉴 연금저축보험 ▲삼성 인터넷 뉴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저축보험2.2 ▲인터넷 종합건강보험 일당백 ▲인터넷 다(多)Dream건강보험 가입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상품 첫 가입 고객은 3만원 어치의 신세계상품권·네이버페이·슬리머니·GS칼텍스 주유권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금융상품은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건강상품은 월 보험료 4만원 이상 가입과 2회차 납입, 정상 유지 때 5월에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인터넷 뉴 연금보험은 한 달만 유지해도 원금 손실이 없고 관련 세법 충족 때 이자소득세 없이 연금 수령이 가능한 상품"이라며 "3월 다이렉트 이벤트로 경품까지도 받아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