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리워즈 가입과 동시에 응모되는 총 1억원 상당 경품 이벤트 등

파르나스호텔이 ‘웰컴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파르나스호텔
파르나스호텔이 ‘웰컴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파르나스호텔

[비즈월드] 파르나스호텔이 통합 무료 멤버십 ‘파르나스 리워즈’ 출시를 기념해 ‘웰컴 파르나스 리워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31일까지 ‘인비테이션 투 파르나스 리워즈(Invitation to Parnas Rewards)’ 회원 전용 객실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인비테이션 투 파르나스 리워즈’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이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나인트리 호텔 등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모든 호텔 브랜드를 아우르는 프로모션으로, 고객 취향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호캉스 제안이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해당 프로모션으로 클래식 룸 예약 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27만원대부터,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21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는 회원 전용 특별가를 제공한다. 

‘인비테이션 투 파르나스 리워즈’ 프로모션을 통해 호캉스의 꽃인 조식 혜택이나 전용 체크인 및 체크아웃 서비스,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등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이용 혜택 등 옵션도 회원 전용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1만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하는 파르나스 리워즈 전용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먼저, 객실 1박과 제철 제주 생딸기로 만든 디저트와 세이보리를 맛 볼 수 있는 ‘스트로베리 하이티’로 구성된 스트로베리 블로섬 패키지’를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폰드메르 라운지에서 즐기는 ‘스트로베리 하이티’는 딸기 에클레어, 딸기 초코 타르트, 딸기 크로플, 딸기 가스파초 등 산뜻한 생딸기를 곁들인 총 9가지의 티푸드와 함께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시그니처 커피가 제공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스프링 블로섬 패키지’는 특별 제작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 시그니처 필름 카메라와 방수 케이스가 함께 선물로 제공되어 특히 사계절 온수 인피니티 풀로 운영되는 ‘에스추어리 풀’이나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중문색달해수욕장 등 물놀이 명소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에 제격이다. ‘스프링 블로섬 패키지’는 4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르나스호텔은 파르나스 리워즈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4월 30일까지 파르나스 리워즈에 가입하는 고객 200명을 추첨해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 파르나스 리워즈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호텔 객실 및 레스토랑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웰컴 1만 보너스 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며, 기존 파르나스호텔 웹회원 중 ‘파르나스 리워즈’로 전환하면 2만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된다. 아울러, 본인 추천으로 지인이 파르나스 리워즈에 가입하고 춘천인 등록하면 연간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