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2일까지 티스테이션, 티스테이션닷컴 등 자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프로모션

한국타이어가 봄철 타이어 교체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봄철 타이어 교체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한국타이어

[비즈월드]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4월 12일까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 ‘더타이어샵(THE TIRE SHOP)’ 등 자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봄맞이 프로모션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봄철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대상은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와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 컴포트 타이어 브랜드 키너지(Kinergy)가 해당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행사 제품 4개 일괄 구매 고객에게 상품군에 따라 최대 8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며, 지급된 상품권은 신세계백화점,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행사 제품 구매 후 4월 28일까지 모바일로 전송되는 알림톡을 통해 상품권 신청 때 신청일 기준 차주 목요일에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8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으로 차별화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