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패키지 전문 ‘가이드맨 다낭점’이 자사의 실버·골드·VIP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멤버십 이벤트를 벌인다고 8일 밝혔다. 사진=가이드맨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패키지 전문 ‘가이드맨 다낭점’이 자사의 실버·골드·VIP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멤버십 이벤트를 벌인다고 8일 밝혔다. 사진=가이드맨

[비즈월드]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패키지 전문 ‘가이드맨 다낭점’이 자사의 실버·골드·VIP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멤버십 이벤트를 벌인다고 8일 밝혔다.

실버 회원은 가이드맨 다낭점 네이버 카페 회원 중 게시글 5개, 댓글 15개, 출석 15회 조건 충족 때 자동으로 등업되며, 2일 이상 투어 이용 때에도 실버 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버 회원의 혜택으로는 여행자 전원에게 여행자보험이 제공된다.

골드 회원 멤버십 이벤트 역시 네이버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골드회원은 게시글 20개, 댓글 100개, 출석 30회 조건이 충족되면 자동으로 등업된다. 실버 회원과 마찬가지로 2일 이상 투어를 이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드 회원 혜택으로는 전원 여행자보험과 과일바구니 1개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VIP 회원은 게시글 30개, 댓글 500개, 출석 180회 그리고 가이드맨 다낭 카페에 후기 업로드 1회 이상, 카페 즐겨찾기 추가를 충족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VIP회원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가이드맨은 현지 자유여행 패키지 전문 브랜드로 오래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이면서도 현지에 특화된 투어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가이드맨은 현지 관광 영업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관광 사업자등록증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다고 한다. 이 외에도 통신 판매 신고, 서울 보증 보험 가입, 관광용 차량 보험 가입까지 완료했다. 이처럼 여행자보험뿐만 아니라 사업에 대한 보험을 들고 있는 여행사는 흔치 않아 더욱 안심하고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것이다.

이와 함께 현지 가이드와 일정을 조율하며 자유여행처럼 패키지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이드맨 여행 상품의 특장점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다른 일행들과 불편하게 동행하는 일이 없도록 ‘단독 차량’을 이용하고 현지 가이드가 추천해주는 로컬 맛집을 즐기면서 여유롭게 여행을 만끽할 수 있어 자유여행과 패키지 여행의 장점만을 채택했다.

또 쇼핑이나 필수 옵션이 없으며 자유여행과 비용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이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