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금액에 따른 매일 중복 할인 쿠폰 발급 등 보다 합리적인 장보기 기회 제공

CJ제일제당이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인 CJ더마켓에서 3월 더마켓 세일 페스타(이하 ‘더세페’)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인 CJ더마켓에서 3월 더마켓 세일 페스타(이하 ‘더세페’)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비즈월드] CJ제일제당이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인 CJ더마켓에서 3월 더마켓 세일 페스타(이하 ‘더세페’)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매월 1일부터 열흘간 1000가지가 넘는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으로 행사 기간 매일 쿠폰을 발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3월 ‘더세페’에서는 비비고 왕교자, 비비고 물만두 등 비비고 인기 만두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묶음 구매 때 55%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해찬들 우리찹쌀 고추장 1㎏과 가정식 집된장 1㎏ 세트 상품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 스팸 클래식을 비롯해 햇반, 고메 탕수육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더세페’ 기획전 기간 7만원 이상 구매 때 5%, 10만원 이상 구매 때 10% 등 중복 할인이 가능한 할인쿠폰이 매일 제공된다.

또 첫 구매 고객에게는 3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 15%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돼 경제적인 장보기가 가능하다고 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봄맞이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통해 CJ더마켓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합리적인 장보기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정영일 기자 / zprk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