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가 봄철을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더리얼 간식 시식 행사를 오는 3월 31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 내 더리얼 라운지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하림펫푸드
하림펫푸드가 봄철을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더리얼 간식 시식 행사를 오는 3월 31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 내 더리얼 라운지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하림펫푸드

[비즈월드] 하림펫푸드가 봄철을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더리얼 간식 시식 행사를 오는 3월 31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 내 더리얼 라운지에서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행사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하루에 더리얼 라운지를 방문하는 선착순 80견에게 더리얼 ‘멍푸치노’ 1잔이 무료로 제공되고 선착순 30견에게는 더리얼 ‘멍블랑’ 2분의 1개가 추가 제공된다.

혼자서 간식을 먹을 때 간절하게 쳐다보는 강아지의 눈빛은 모든 반려인들의 마음을 흔든다. 

반려동물의 가족이라면 반려견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간식을 항상 찾게 되는데 더리얼 ‘멍푸치노’와 ‘멍블랑’은 이런 반려인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더리얼 ‘멍블랑’은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을 사용했다고 한다.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해 성장과 발육에 도움을 주는 쌀가루와 하림그룹에서 공급하는 신선한 닭가슴살을 재료로 활용해 반려동물의 기력 보충과 근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높은 섬유질로 소화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노견들의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은 삶은 밤도 들어가 반려동물에게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는 것이다.

더리얼 ‘멍푸치노’는 이번 시식 행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유당 분해 효소가 없는 반려견을 위해 소화가 잘 되도록 락토프리 우유와 캐롭파우더로 만들어진 반려동물 음료다. 

이번 더리얼 간식 시식 행사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100% 닭안심 통살로 만들어져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A가 풍부한 제품 더리얼 ‘필렛’도 현장에서 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멍블랑’ 스페셜 할인 이벤트도 벌인다.

[비즈월드=정영일 기자 / zprk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