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입앤 x 아난티 : 모멘트(HypeN x ANANTI : MOMENT)’ 전시회 포스터. 사진=아난티

[비즈월드] 아난티는 오는 4월 16일까지 부산 빌라쥬 드 아난티에 위치한 아난티 컬처클럽 갤러리에서 현대 미술 거장과 신진 작가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입앤 x 아난티 : 모멘트(HypeN x ANANTI : MOMENT)’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난티에 따르면 이번 전시는 아트 커뮤니티 플랫폼인 하입앤과 아난티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삶의 예술적인 순간’이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김창열, 박서보, 이우환, 쿠사마 야요이 등 현대 미술의 거장과 신진작가 총 16인의 회화, 드로잉 등 48점의 그림이 전시된다.

우선 아난티 컬처클럽 지하 1층에는 서울옥션블루의 미술품 조각 투자 플랫폼 소투(SOTWO)가 소장한 총 30억원 규모의 그림 18점이 전시된다. 대표적으로 단색화의 대가 박서보 화백의 ‘묘법’,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작가의 ‘다이얼로그(Dialogue)’를 비롯해 전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미술가로 꼽히는 쿠사마 야요이의 ‘브론즈 조각 에디션’까지 국내외 유명 현대미술작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관람객들은 대가의 작품 속에서 펼쳐지는 무한한 아름다움을 보며 예술적인 순간을 마주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층에서는 새롭게 떠오르는 신진작가 전예진, 다안 2인의 작품 전시가 진행된다. 독창적인 시각으로 자연과 일상의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해 특유의 몽환적인 화법으로 표현한 그림을 관람할 수 있다는 게 아난티의 설명이다.

전시는 하입앤 회원 가입 시 누구나 무료 관람 가능하다. 

아난티는 이번 전시회를 기념해 전예진, 다안 작가의 작품을 무료로 소장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입앤 회원 가입을 하고 전예진 작가 또는 다안 작가 계정을 팔로워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작가의 그림을 선물한다. 오는 4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하입앤 홈페이지 또는 작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뤄진다.  

아난티 관계자는 “거장과 신진 작가의 작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이번 전시가 많은 분들께 새로운 시각과 영감을 선사하는 특별한 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시는 하입앤 회원 가입을 통해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