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해외 호텔과 항공 혜택 등을 담은 '현대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카드 에디션 2' 3종을 출시했다.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는 해외 호텔과 항공 혜택 등을 담은 '현대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카드 에디션 2' 3종을 출시했다. 사진=현대카드

[비즈월드] 현대카드는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아멕스) 카드 에디션(Edition)2' 3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3종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더 플래티넘(The Platinum)  카드 에디션2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Gold) 카드 에디션2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그린(Green) 카드 에디션2 등이라고 한다.

해당 3종 카드는 결제 때 유효 기간이 없는 '멤버십 리워즈'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멤버십 리워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회원 전용 글로벌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국내외 17개 항공사 마일리지와 힐튼, 메리어트 등 5개 유명 호텔 체인 포인트로 전환 가능하다. 

멤버십 리워즈는 국내 10여개 호텔 이용권으로 교환하거나 전 세계 55만여개의 호텔을 예약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카드 고객은 전월 5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1000원당 1MR 적립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받는다. 

3종 카드 고객은 국내외 여행 관련 업종 결제 때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외 가맹점을 비롯해 호텔·항공여행사·면세점·골프장·골프연습장 등 5개 영역에서 결제하면 플래티넘 카드 고객은 5배, 골드 카드 고객은 3배, 그린 카드 고객은 2배의 MR을 적립받는다.

플래티넘 카드 회원은 전 세계 28개 공항에 있는 센츄리온 라운지를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전 세계 1500개 이상의 특급호텔에서 레이트 체크 아웃, 무료 조식 2인과 100달러 크레딧 등 혜택도 제공받는다. 글로벌 호텔 체인의 엘리트 멤버십(힐튼 골드·메리어트 골드·래디슨 프리미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3종 모두 공항 리무진·발레 파킹 서비스와 공항 라운지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20여개 호텔 레스토랑·델리 결제 때 이용 금액에 따른 할인도 제공받는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