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다음 달까지 골드바 증정, 대형마트몰 할인 등 설날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다음 달까지 골드바 증정, 대형마트몰 할인 등 설날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카드

[비즈월드]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다음 달까지 2024년 갑진년 설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올 설날엔 신카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객관식 퀴즈 한 문제를 맞힌 고객 2024명을 추첨해 1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업종별 이용 미션을 달성하면 그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래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미션은 ▲전통시장과 착한가격업소 3만원 이상 이용 ▲해외 온·오프라인 업종 5만원 이상 이용 ▲주요 온라인몰(쿠팡·11번가·G마켓·SSG닷컴)과 OTT(넷플릭스·유튜브·디즈니플러스·왓챠·웨이브)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등이다.

미션을 모두 달성한 고객 중 1명은 '청룡 골드바 10돈'을 받을 수 있다. 2개 이상 미션을 달성한 고객 중 2명은 '삼성전자 갤럭시 S24'를 제공받는다. 1개 이상 미션을 달성한 3명은 'LG전자 스탠바이미'를 증정받는다.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을 눌러야 참여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1개 이상 미션을 달성한 고객 중 2024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설 연휴를 앞두고 '신카 세일 페스타'도 개최한다. 테마별 허브(Hub)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LG전자·하이마트·마켓컬리 등 전자제품·대형마트 할인과 유동룡미술관 20% 할인 등이 준비된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