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KB 페이, 트래블러스 클럽 등에서 해외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KB 페이, 트래블러스 클럽 등에서 해외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KB국민카드

[비즈월드]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연휴를 앞두고 경품 추첨, 호텔 할인, eSIM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해외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KB 페이(Pay) 이벤트에서 응모하고 다음 달 말까지 해외 이용금액 합산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3만원 상품권(100명)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200명) ▲배달의 민족 모바일 5000원 상품권(700명) 등이다.

또 다음 달 말까지 KB 페이 트래블러스 클럽 내 전용 페이지에서 호텔 예약·결제 때 즉시 할인 또는 리워드를 제공한다. 호텔스닷컴에서 다음 달까지 예약하고 오는 12월까지 투숙하는 고객은 1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립닷컴에서 오는 11월까지 투숙하는 고객은 호텔 8%, 항공 2%, 액티비티는 이용일 제한 없이 4% 즉시 할인을 받는다. 아고다에서 5월까지 투숙하는 고객은 최대 10% 즉시 할인, 부킹닷컴 고객은 투숙일 제한 없이 최대 12% 리워드를 받는다.

KB국민카드는 다음 달 25일까지 런던·밀라노·파리 등 유럽 9개 도시 명품 아울렛에서 구매 때 10% 할인과 5유로(또는 파운드) 상당 음료 바우처도 제공한다.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 회원은 eSIM 구매 때 20% 즉시 할인 혜택을 받는다. KB국민카드 전용 airalo(에어알로) 페이지에서 쿠폰 적용 후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eSIM 혜택은 휴대폰 기종에 따라 지원이 불가할 수 있으며 KB국민 기업·비씨·마에스트로·모바일카드 사용자는 제외된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