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 2000명에 N페이 포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흥국화재
흥국화재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 2000명에 N페이 포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흥국화재

[비즈월드] 흥국화재(대표 임규준)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고객 2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22일 밝혔다.

흥국화재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개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흥국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직접 접속해 자동차 보험료를 계산하고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플랫폼에서 가입하는 고객도 포함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3월 24일까지다. 흥국화재는 총 2000명의 고객을 추첨해 N페이 포인트, GS 주유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흥국화재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개편으로 기존 3분 정도 소요되는 산출 프로세스를 1분 대로 단축했다.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고객정보·자동차정보·운전자정보를 입력하고 보험료를 확인하면 바로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홈페이지에 흥국히어로즈 캐릭터를 전면 배치해 어려운 보험상품을 쉽게 안내하고 있다"며 "자동차보험 고객이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