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설을 맞아 가전제품과 주유 등 관련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설을 맞아 가전제품과 주유 등 관련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하나카드

[비즈월드] 하나카드(대표 이호성)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선물 세트, 효도 가전제품, 겨울여행, 주유·정비 등 혜택이 담긴 '풍요로운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오는 2월 15일까지 하나 개인 신용카드로 1회 이상 결제한 회원 2024명(추첨)에게 BHC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 페이지 응모가 필요하며 오는 3월 8일까지 당첨자에 안내할 예정이다.

또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농협하나로마트·이마트 에브리데이·GS 더프레시 등에서 최대 40% 할인 또는 최대 600만원 상품권 증정에 나선다. G마켓·옥션·위메프·마켓컬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설 명절 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고객은 효도용 가전제품 구매 때 삼성닷컴에서 최대 110만원 청구 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할부, LG전자 온라인몰에서 7% 청구 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할부, 다이슨 브랜드에서 금액 구간별 5% 청구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설 연휴 맞이 여행을 떠나는 손님은 전국 7대 스키장 렌털·리프트 최대 50% 할인, 하나투어 12개월 무이자 할부, 노랑풍선 6·12개월 무이자 할부, 롯데면세점 시내점 최대 15만원 LDF PAY,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도 지급받는다.

하나카드는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부동액·타이어·배터리 교환 때 최대 5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또 롯데시네마에서 6000원 영화관람권 쿠폰을 지급한다.

이완근 영업그룹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설 연휴 동안 하나카드와 함께 풍요롭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