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최대 5% 할인' 결제 이벤트

롯데카드는 국내외에서 한도 없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국내외에서 한도 없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비즈월드] 롯데카드(대표 조좌진)는 샌드박스 소속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협업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할인해주는 '트립 투 로카(Trip to LOCA) 빠니보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트립 투 로카는 롯데카드가 트래블월렛과 함께 지난 해 7월 출시한 카드다. 기본 혜택으로 지난 달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해외 가맹점 2%, 국내 가맹점 1.2% 결제일 할인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빠니보틀 에디션은 해당 혜택과 함께 카드 플레이트에 빠니보틀 일러스트 이미지를 담은 카드다.

롯데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지난달 실적에 관계 없이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고객은 오는 6월 30일까지 트립 투 로카(AMEX) 또는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할 경우 할인 한도 없는 3.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빠니보틀 에디션 고객은 3월까지 제공되는 한정 해외 1.5% 할인이 추가돼 최대 5.0% 할인을 제공받는다. 

아울러 빠니보틀과의 협업을 기념한 유튜브 콘텐츠도 공개했다. 영상은 해당 카드의 혜택을 활용해 홍콩을 여행하는 빠니보틀의 모습을 그리며 유튜브 빠니보틀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국내외 어디서든 한도 없는 할인을 제공하는 심플하지만 실속 있는 혜택의 여행 특화 카드"라며 "새로운 플레이트 디자인과 해외 특별 할인 프로모션으로 기분 좋은 여행을 돕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