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다음 달 8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입점을 기념해 여행 굿즈 증정과 환율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다음 달 8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입점을 기념해 여행 굿즈 증정과 환율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사진=KB국민은행

[비즈월드]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다음 달 8일까지 10년 만의 인천국제공항 입점을 기념해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미화 500달러 이상 환전 신청하고 'KB국민은행 X 인천국제공항'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 2024명을 추첨해 담요·목베개·칫솔세트가 포함된 '트래블 굿즈'를 증정한다.

또 인천국제공항지점·출국장 환전소에서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외국통화를 구매하거나 KB스타뱅킹에서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신청 후 해당 장소에서 수령한 선착순 6만8000명 고객에게 환전 파우치도 지급한다.

아울러 인천국제공항지점·입국장 환전소에서 외국통화를 판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도 제공한다. 미화·엔화·유로화는 환율우대 70%, 기타 9개 통화(THB·CNY·GBP·CAD·AUD·NZD·HKD·SGD·CHF)는 환율우대 50%를 적용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관문인 인천국제공항 입점의 기쁨을 함께하며 기다려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많은 혜택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