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이 월드컵에서의 우리나라 대표팀 선전을 기원하는 '노랑 골키퍼를 주목하세요'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노랑푸드
노랑통닭이 월드컵에서의 우리나라 대표팀 선전을 기원하는 '노랑 골키퍼를 주목하세요'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노랑푸드

[비즈월드] 노랑푸드는 2022 피파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노랑통닭 노랑 골키퍼를 주목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는 노랑통닭의 브랜드 고유의 색상과 우리나라 대표팀의 골키퍼 유니폼 색이 노란색으로 같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노랑푸드는 경기 중 골키퍼의 선방 횟수를 예측하고 예측에 성공한 이들 중 추첨을 거쳐 경품을 지급한다.

매 경기 시작 전까지 노랑통닭 공식 인스타그램에 골키퍼 선방 횟수를 예측해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경기 종료 후 공식 기록을 기준으로 최종 선방 수를 맞힌 인원 중 당첨자가 결정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예측 성공 인원이 없을 경우에는 가장 근접한 숫자를 맞춘 인원 중 추첨이 이뤄진다. 노랑푸드는 당첨자에게는 ▲애플워치 시리즈8(3명) ▲노랑통닭 치킨세트(66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경기 당일 노랑통닭 매장 이용 고객과 방문 포장 주문 고객(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주문 앱 제외)을 대상으로 새롭게 출시된 '노랑칩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이어진다.

노랑통닭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벤트는 가족 및 지인들과 한자리에 모여 경기를 관람하는 축구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우리나라를 응원하는 모든 고객들이 노랑통닭의 바삭한 치킨과 승리의 기쁨을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