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승리 기원 및 '집관족'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맘스터치가 월드컵 기간에 맞춰 특별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가 월드컵 기간에 맞춰 특별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맘스터치

[비즈월드] 맘스터치는 지구촌 최대 축구 축제인 2022 피파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풍성하게 맘스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집에서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집관족' 등 포장·배달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기획됐다. 집에서 맛있는 먹거리와 함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할 수 있다.

먼저 다음 달 18일까지 다양한 맘스터치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월드순살팩' 두 종이 한정 판매된다. 월드순살팩은 최근 1~2인 가구 비중이 늘어남에 따라 가구 수에 맞춰 2인팩 또는 4인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우리나라 경기가 열리는 이달 24일과 28일, 다음 달 2일 오후 8시 이후부터는 내점 또는 포장 고객에 한해 싸이순살 신메뉴인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또는 '마늘톡겨자싸이순살' 주문 시 싸이버거 단품 무료로 증정된다. 당일 오후 8시 이전에 해당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싸이버거가 단돈 500원에 제공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늦은 저녁 또는 새벽에 펼쳐지는 대표팀 경기 일정에 맞춰 맘스터치를 사랑하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수의 매장이 연장 영업을 실시한다"며 "순살치킨 등 알찬 구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맘스터치 월드순살팩과 함께 행복한 축구 관람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