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이 다음 달 6일 CJ온스타일에서 '빨간펜 유아교육전'을 진행한다. 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이 다음 달 6일 CJ온스타일에서 '빨간펜 유아교육전'을 진행한다. 사진=교원그룹

[비즈월드] 교원그룹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방학 기간 동안 '아이캔두(AiCANDO)'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빨간펜 유아교육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교원그룹이 지난해 10월 선보인 아이캔두는 빨간펜 브랜드의 인공지능(AI) 학습 프로그램이다. 유아부터 초등학교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맞춤 학습 솔루션으로 실사형 AI 튜터와 메타버스 교실 등에서 친구들과 소통하며 학습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교육전은 방학을 맞아 자녀 교육을 고민하는 학부모를 위해 마련됐다. 다음 달 6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CJ온스타일에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그룹은 방송 중 아이캔두 학습 상담을 완료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미니 솔루토이 시리즈’ 전집을 무료로 증정한다. 상담을 신청하거나 방송 알림을 신청한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무료 커피 쿠폰도 선물한다.

그룹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자녀 교육을 고민하는 학부모를 위해 아이캔두로 맞춤형 학습을 할 수 있도록 CJ온스타일과 온라인 유아교육전을 준비했다"며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