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여름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정관장 포인트 Flex’ 이벤트를 오는 7월 23일까지 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여름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정관장 포인트 Flex’ 이벤트를 오는 7월 23일까지 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KGC인삼공사

[비즈월드] KGC인삼공사가 여름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정관장 포인트 Flex’ 이벤트를 오는 7월 23일까지 한다고 23일 밝혔다.

정관장은 6~7월 두 달 동안 3일, 13일, 23일 등을 ‘삼삼데이’로 지정하고 정관장 여름철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홍삼 제품 구매객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기존보다 3배 더 적립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정관장 포인트는 회원 등급에 따라 결제금액의 최대 6%까지 적립되며 정관장 모든 제품과 매장픽업, 특별포장 등 각종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과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공사 측은 정관장 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함께 포인트 사용을 권장하는 ‘정관장 위크’ 행사도 기획했다. 

6~7월 두 달 동안 15일부터 21까지 하는 해당 행사는 ‘정관장 위크’는 정관장 포인트를 사용한 고객에게 사용 포인트의 30%, 최대 3만원까지 다시 적립해 주고 추가로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즉시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 5000점을 제공한다.

정관장 관계자는 “이번 ‘포인트 Flex’ 이벤트는 포인트 적립과 사용을 통해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홍삼으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정영일 기자 / zprk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