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가 여름을 맞아 '2022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칭따오
칭따오가 여름을 맞아 '2022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칭따오

[비즈월드] 칭따오(TSINGTAO)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2022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쿨러백이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마련됐다. 칭따오 캔 맥주(500㎖ 8개입)와 장거리 여행을 위한 트래블 쿨러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트래블 쿨러백은 기능과 소재는 물론 이동성과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내부 쿨러 소재는 칭따오는 물론 식자재를 신선하게 보관해주며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끈과 손잡이 홀더는 장시간 이동의 불편함을 줄이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쿨러백은 깔끔한 화이트 색상과 칭따오의 시그니처 컬러, 그린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캠핑, 피크닉, 낚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패션과도 충분히 어울린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칭따오를 수입 및 유통하는 비어케이 관계자는 "외부 활동이 활기를 띠며 소비자들이 그동안 잊고 있던 즐거운 일상으로 돌아가고 있다"며 "칭따오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가 소비자에게 유쾌하고 즐거운 일상 속에서 '오 마이 펀!'을 외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