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에이치바텍은 14일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라이선스 상품 'BTS DNA 강화유리필름'과 'BTS MIC Drop강화유리필름'이 출시했다고 밝혔다. BTS DNA 강화유리필름. 사진=케이에이치바텍 제공
케이에이치바텍은 14일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라이선스 상품 'BTS DNA 강화유리필름'과 'BTS MIC Drop강화유리필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BTS DNA 강화유리필름. 사진=케이에이치바텍 제공

[비즈월드] ㈜케이에이치바텍은 14일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라이선스 상품 'BTS DNA 강화유리필름'과 'BTS MIC Drop강화유리필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마트폰 강화유리필름 기획상품은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중 'DNA'와 'MIC Drop'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각 앨범의 특징을 상품에 잘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았던 앨범인 만큼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케이에이치바텍은 14일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라이선스 상품 'BTS DNA 강화유리필름'과 'BTS MIC Drop강화유리필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케이에이치바텍은 14일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라이선스 상품 'BTS DNA 강화유리필름'과 'BTS MIC Drop강화유리필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BTS MIC Drop 강화유리필름. 사진=케이에이치바텍 제공

상품의 패키지는 이미지가 변경되는 슬라이드 팝업카드로 제작되어 재미 요소와 소장가치를 높였다. 강화유리필름의 경우 앨범별 일러스트 패턴을 각인해 스마트폰 사용 때 일러스트패턴이 드러나며 색다른 재미를 팬들에게 선사한다.

해당 스마트폰 강화유리필름은 ▲9H 경도 ▲올레포빅코팅 ▲높은투과율 ▲부드러운터치감 등의 기능이 있다.

케이에이치바텍 관계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스마트폰 강화유리필름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국내에서는 아이폰 11, 11 Pro, ProMax 등 각 모델별로 10만 장씩 한정해 선출시 후, 안드로이드 기종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BTS DNA 강화유리필름'과 'BTS MIC Drop 강화유리필름'은 롯데하이마트를 비롯해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