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짠 황금비율 ‘양념치킨 샌드위치’와 청량한 ‘제주맥주’ 조합의 ‘양념치킨버거&맥주 콤보’
100% 국내산 생닭 파파이스 치킨과 맥주 조합의 ‘치맥세트’도 판매

[비즈월드] 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지난해 선보인 ‘치맥세트’에 이어 ‘버거&맥주 콤보’를 새롭게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양념치킨버거&맥주 콤보’는 파파이스의 신메뉴 ‘양념치킨 샌드위치’와 제주맥주로 구성됐다. ‘양념치킨 샌드위치’는 육즙이 풍부한 통닭다리살 패티에 K-양념치킨 맛을 구현한 단짠 소스가 더 해져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맥주로는 제주맥주의 제주펠롱에일과 제주누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펠롱에일 콤보 기준 8900원의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1000원을 추가하면 베이컨·토마토·체다치즈가 더 해진 프리미엄 라인의 ‘양념치킨 BLT치즈’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한다.
기존 판매 제품인 ‘치맥세트’는 100% 국내산 생닭의 파파이스 고퀄리티 치킨과 제주맥주 조합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간편 치맥세트’는 매콤한 케이준 스파이시 윙 4조각, 부드러운 레그 순살 치킨 2조각과 맥주 1캔의 구성으로, ‘든든 치맥세트’는 겉바속촉 시그니처 치킨 3조각, 케이준 후라이와 맥주 1캔의 구성으로 이뤄져 있다.
이번 메뉴에 대해 파파이스 관계자는 “K-치킨만의 단짠 스타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양념치킨 샌드위치와 청량한 맥주의 페어링을 즐기실 수 있도록 ‘버거&맥주 콤보’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면서 “치맥에 이어 파파이스 버거와 맥주 조합의 매력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파파이스의 ‘버거&맥주 콤보’와 ‘치맥세트’는 강남점, 홍대점, 광화문점, 성균관대점, 화곡역점, 성남신흥점, 구로디지털점, 화정역점 총 8곳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