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비타민마을의 '퍼펙트바이오틱스'가 2016년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수량 1억2000만포를 돌파했다.
퍼펙트바이오틱스는 한국인의 장 건강을 고려하고, 개개인의 신체밸런스에 맞춰 다양한 원료를 배합하여, 이상적인 유산균 포뮬러를 제공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꾸준한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런 퍼펙트바이오틱스에서 새로운 유산균 포뮬러가 적용된 '포스트바이오틱스 마이크로바이옴'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의 신 바이오틱스 포뮬러(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에 유산균배양건조물을 더한 것으로 보다 유산균 증식을 원활하게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장 건강에 보다 탁월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우리 몸의 장은 음식물의 소화, 흡수, 배설 이외에도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는데 그것은 바로 면역이다.
장에는 만개가 넘는 신경세포가 존재하고 면역세포의 70%이상이 소장에 존재한다. 소장 안쪽 융모의 파이엘판이라는 기관이 있고 이 곳에서 우리 몸을 침입한 바이러스와 병원성 세균을 파악, 무력하게 만드는 항체를 생산하는 세포를 만드는데 기여하기 때문에 장은 ‘제 2의 뇌’와 같다고 많이들 말한다. 따라서 장 건강을 관리하는 것은 우리 몸 전체를 관리하는 것과 일맥상통하는 것이다.
소장의 파이엘판의 발달에 기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이며, 장까지 잘 도착한 유산균이 프리바이오틱스를 먹이로 하여 증식하고 일을 하면서 만들어내는 ‘대사산물’이 장내 환경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게 되는데, 이런 대사산물은 얻기까지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극소량이 생성된다고 한다.
이 때문에 유산균 배양 건조물을 합쳐 이러한 과정을 생략시켜 줌으로써 빠르게 내 몸속에 도움을 주는 대사산물을 얻을 수 있는 것이다.
퍼펙트바이오틱스의 ‘포스트바이오틱스 마이크로바이옴’ 제품은 특허받은 김치유산균이 함유된 17종 혼합유산균이 1포에 가득하며, 장내 유익균의 증식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이 3500㎎, 자일로올리고당(부원료), 유산균배양건조물이 넉넉하게 함유된 제품이다.
또한 고운 분말제형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이지컷 스틱포 타입으로 간편하게 1포만으로도 보장균수 1억 CFU를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