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가 오는 8월 2일까지 이너퍼퓸 오드보그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포엘리에 제공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가 오는 8월 2일까지 이너퍼퓸 오드보그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포엘리에 제공

[비즈월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가 오는 8월 2일까지 이너퍼퓸 오드보그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다가올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포엘리에 이너퍼퓸 8종 중 여름과 잘 어울리는 향의 이너퍼퓸 오드보그 제품을 일주일 동안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너퍼퓸 오드보그는 ‘지중해 바다가 느껴지는 청량한 애플&자스민 향’의 Y존향수 제품으로 최근 약 19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다예’가 ‘삶의 질을 높여주는 향기템’을 주제로 한 영상에 해당 제품을 소개하며 구독자들의 관심을 얻은 바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포엘리에 이너퍼퓸은 신경 쓰이는 여성의 Y존 고민 해결을 위해 속옷에 한두 방울 떨어트려 사용하는 속옷향수 겸 Y존향수 제품으로 이벤트 제품인 오드보그를 포함해 총 8가지 향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 ‘2019 화해 뷰티어워드’ 바디기타 부문 1위(이너퍼퓸 오드비쥬)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출시 2년 만에 누적판매 300만개를 돌파하며 2030 여성층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다양한 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너퍼퓸이지만 어떤 향이 좋을지 고민하고 계시는 고객님들도 많다”면서 “그런 분들께 여름 바캉스 시즌에 정말 잘 어울리는 오드보그 제품을 특별히 소개해주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너퍼퓸 오드보그 제품과 함께 무더운 여름철이지만 더욱 시원하고 청량한 향기로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