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의 ‘시크릿 석류 콜라겐 스틱’이 27일 오후 2시 45분에 CJ오쇼핑 플러스에서 4박스 최고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벌인다고 밝혔다. 사진=네이처드림 제공
네이처드림의 ‘시크릿 석류 콜라겐 스틱’이 27일 오후 2시 45분에 CJ오쇼핑 플러스에서 4박스 최고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벌인다고 밝혔다. 사진=네이처드림 제공

[비즈월드] 네이처드림의 ‘시크릿 석류 콜라겐 스틱’이 27일 오후 2시 45분에 CJ오쇼핑 플러스에서 4박스 최고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벌인다고 밝혔다.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에는 석류와 콜라겐이 동시에 담긴 1포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미녀의 과일로 알려진 석류의 경우 1포에 1.2개가 담겨 있으며,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93.2%의 스페인산 석류농축액으로 제조되었기 때문에 석류의 진한 영양 그대로를 느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제품에 담긴 콜라겐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으로 체내 흡수율에 용이한 형태의 콜라겐을 1000㎎ 담고 있다는 점도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진한 석류의 맛과 탱글한 식감을 가진 석류젤리는 많은 분들이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스테디셀러이다”면서 “CJ오쇼핑에서 최다 구성 혜택으로 온 가족 간식 기분 좋게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방송에서는 CJ오쇼핑 쇼호스트와 주부들을 공감시키는 주부 입담 개그우먼 김지혜의 케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드림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기업으로, 최근 호박 함량을 높이면서 붓기에 좋은 팥, 옥수수수염이 더해진 호박젤리인 시크릿 호박 스틱도 출시했다. 그 외 인기상품 크릴오일 및 자체 유산균 브랜드 ‘BeoLAC 베오락’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을 보유하며, 전문성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고 한다.

네이처드림의 다양한 제품은 구구단 미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싱그럽고 건강한 이미지를 더한 네이처드림 공식 스토어팜과 ‘올타몰’, 혹은 각종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