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의 완전단백질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제품이 오는 7월 22일 오전 9시 55분 롯데홈쇼핑 이수정샵에서 방송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사진=대상웰라이프 제공
대상웰라이프의 완전단백질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제품이 오는 7월 22일 오전 9시 55분 롯데홈쇼핑 이수정샵에서 방송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사진=대상웰라이프 제공

[비즈월드] 대상웰라이프의 완전단백질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제품이 오는 7월 22일 오전 9시 55분 롯데홈쇼핑 이수정샵에서 방송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지난 4월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됐던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제품은 매진 이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이번 홈쇼핑 방송도 기대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뉴질랜드 그래스페드(Grass-Fed) 인증을 받은 소의 원유에서 추출한 100% 유청단백질 보충제로, 세계적인 유제품 기업인 폰테라와 합작을 통해 개발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단백질의 질을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대비 129%인 110점 이상을 얻었다”며 “최근 성인영양식에 대한 니즈가 많아지면서 단백질보충제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는 추세다. 다양한 제품 중에 선택하는 방법으로 아미노산 스코어를 살펴보는 것이 좋은 방안이 될 수 있다. 아미노산 스코어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제정한 평가 방법이며, 식약처에서는 아미노산 스코어 85점 이상만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22일에 진행되는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을 기존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며, 전용 보틀과 스푼을 증정하는 등 특별한 구성으로 판매한다고 한다. 구성은 각 6통과 12통 제품으로 되어 있지만 12통 구성인 더블세트는 홈쇼핑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을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면서 “유청단백질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해당 제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