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단백질 전문 브랜드 ‘NS프로틴’이 지속적인 단백질 공급을 위한 신제품 ‘NS 프로틴 블렌드 딥초코’를 공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단백질 흡수 속도와 지속 시간을 고려한 8가지 단백질 배합이 특징이라고 한다.
빠른 흡수를 고려한 가수분해유청단백(WPH), 분리유청단백(WPI), 농축유청단백(WPC), 건유단백(DWP)을 포함해 중간 속도로 단백질을 공급하는 분리대두단백(ISP), 카제인단백(MPI), 장시간에 걸쳐 아미노산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미셀라카제인(MCC), 농축우유단백(MPC) 등 총 8종의 단백질 원료가 복합적으로 설계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9종의 필수 아미노산을 추가로 배합해 단백질 흡수 시너지를 높였으며 한 번 섭취(50g 기준) 시 27.8g의 고단백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다.
NS 프로틴 관계자는 “NS 프로틴 블렌드 딥초코는 빠른 흡수부터 지속적인 공급까지, 운동 전후 어느 타이밍에도 섭취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단백질 제품”이라며 “단백질 공급 효율성은 물론 맛과 식감까지 모두 잡은 제품으로, 바삭한 토핑과 네덜란드산 코코아 분말이 더해져 진한 초코 풍미를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NS 프로틴은 과학적인 영양 설계와 맛의 균형을 기반으로 다양한 단백질 제품을 선보이며 운동인과 건강관리 소비자 모두를 위한 균형 잡힌 단백질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이서윤 기자
leesu@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