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의 대표 다이어트 제품 ‘다홍이 팻버닝’이 지난 8월 31일 기준 일본 큐텐(Qoo10) 건강식품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해외 시장에서 주목받은 제품인 만큼 이번에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특별한 혜택으로 돌아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다홍이 팻버닝’은 다이어트 신소재로 알려진 CLA(Conjugated Linoleic Acid)를 주원료로 한 기능성 제품으로 과체중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기능성과 프리미엄 원료를 바탕으로 다이어트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GRN의 스테디셀러라고 한다.
GRN은 일본 시장에서의 성과를 기념해 국내 공식몰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벨리곰 럭키박스’를 통해 벨리곰 슬림밸런스 SET와 ‘다홍이 팻버닝’을 포함한 GRN 인기 제품 2종을 한정 구성으로 묶어 최대 8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은 다이어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GRN 관계자는 “일본 큐텐 1위를 기록한 다홍이 팻버닝을 국내 소비자에게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글로벌 성과를 국내와 함께 나눌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이서윤 기자
leesu@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