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생활용품 브랜드 소중한습관이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피니셔 비데티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그간 영유아 위생 관리에 집중해온 브랜드가 가족 단위의 위생 설루션으로 범위를 확장하며 선보인 신제품이다.
실제 소중한습관은 앞서 '노워시 아기 엉덩이 피니셔'를 통해 물 없이도 간편한 위생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제품을 시장에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피니셔 비데티슈는 노워시 아기 엉덩이 피니셔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성인까지 활용 가능한 포맷으로 개발됐다.
소중한습관은 단순한 물티슈와는 구별되는 생활 위생 도구로 제품을 기획, 사용자의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성분 구성에 신중을 기했다고 설명했다.
제품에는 비건 인증을 받은 원료와 EWG 그린 등급 기준의 성분이 포함돼 있으며 사용 시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한 테스트도 진행됐다.
포장과 사용 방식은 휴대성과 실용성을 고려해 설계됐으며 가정 내 욕실은 물론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소중한습관은 '영유아 중심'에서 '가족 단위 위생 관리'로 브랜드 운영 방향을 넓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아울러 소중한습관은 브랜드 초기부터 '내 아이에게 부끄럽지 않은 제품'을 만들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해 왔다.
이번 제품 역시 그 연장선상에 있으며 앞으로도 연령과 상황에 맞춘 다양한 위생 관리 설루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주성균 소중한습관 대표는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생활 위생 제품으로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며 "일상 속 청결 습관을 더 건강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제품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